> Customer > 보도자료
보도자료

매머드커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서 예비창업자들과 소통자리 마련

매머드커피 0 1246

매머드커피가 지난 7월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의 호평을 얻었다고 2일 밝혔다. 



33ce839fbc25078ce18304f6e3abfe7d_1515744040_82.jpg
 


감성을 전달하는 커피전문점 매머드커피는 ‘맛, 멋 그리고 진심’이라는 세 가지 모토를 가지고 설립한 회사로,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매머드커피에서는 브라질, 콜롬비아, 에티오피아에서 생산되는 품질 좋은 생두를 엄선해 공급하고 커피 본연의 맛을 위해 최적의 블렌딩 후 중배전(City Roasting) 로스팅된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김범수 대표는 “매머드커피는 맛과 향뿐 아니라 20온스와 32온스의 대용량으로 항상 푸짐하고 넉넉한 커피를 제공한다”며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인기를 얻으며 현재 13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가맹점주들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우수한 재료를 사용하고 최고의 커피머신 회사들과의 전략적 제휴로 최상의 커피 맛을 유지할 뿐 아니라 대형 부동산 리테일과의 소통을 통해 오피스 상권 및 주거상권, 대학상권, 특수상권 등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매머드커피는 32온스 대용량 아메리카노인 ‘매머드커피’와 커피에 꿀을 더해 자극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꿀커피’, ‘꿀라떼’, 생자몽이 들어간 ‘자몽 에이드’, 바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새콤달콤한 에너지음료인 ‘인크레드불’이 인기 메뉴로 손꼽힌다. 


김 대표는 “커피 시장이 레드오션이라고 하지만 누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블루오션으로 바뀔 수도 있는 시장”이라며 “매머드커피는 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해 정기적 방문으로 매장관리 및 법률, 노무 등 애로사항 해소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김 대표는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서비스 혁신, 품질 향상에 힘쓰며 점주들과 함께 보다 많은 성공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원글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8&aid=0003914078&sid1=001

0 Comments